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잡담

린드버그 전문 안경점 추천- 세란 안경

by 투자하는생각남 2022. 12. 4.

린드버그 안경 전문점으로 유명한 세란 안경을 2번째 방문한 후 후기를 남기고자 포스팅을 작성합니다. 10원 한 푼 받은 적 없는 내 돈 내산의 후기와 린드버그 안경을 2년간 사용한 솔직 리뷰를 포스팅합니다.

린드버그 전문 세란 안경점 특징

얼굴색과 넓이, 얼굴형에 따른 안경테 추천을 잘해주십니다. 저 같은 경우 밝은 색 테가 맞지 않아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평소 집돌이인 저는 안경을 맞추러 차까지 타고 가야 하냐고 투덜거렸지만 3년 후 혼자 재방문한 모습을 보면 많은 감정을 느낍니다. 특히 조정이 끝난 후 귀까지의 거리나 코가 휘어있는 정도에 따라 미세조정을 해주시는데 전문가의 손길이 느껴집니다. 특히 제가 집에서 홈 트레이닝을 할 때 기존 안경은 귀만 걸쳐있고 코끝에서 덜렁거린 반면 린드버그는 얼굴과 일체화되어있어 흔들림이 없습니다. 이런 피팅감 때문에 먼 거 리에도 불구하고 다시 세란 안경을 찾아온 것입니다.

세란 안경의 위치는 을지로입구역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지하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백화점이 넓어 찾기가 힘들 수도 있는데 태그호이어 매장을 찾아오시면 바로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https://pf.kakao.com/_QQIKC

세란안경

세란안경-린드버그 공식 수입판매처 서울 중구 을지로30 롯데 본점B1F

pf.kakao.com

재방문 이유

안경을 하필 대리석 바닥에 떨어트린 후 발로 살짝 밟아버렸습니다. 그래서 다음 사진과 같은 상태가 되었죠.

린드버그 안경테는 멀쩡한데 랜즈가 박살나 버렸다.

위와 같은 이유로 랜즈도 갈고 피팅도 다시 할 겸 세란 안경에 재방문했습니다. 역시나 친절하신 사장님과 피팅 실력은 변함이 없으셨습니다. 일반 안경과는 방법이 달라 랜즈를 미리 주문했음에 불구하고 교체 시간은 50분가량이 걸렸습니다. 그나마 다행이라면 백화점 안에 있기 때문에 시간 가는지 모르고 구경할 것이 많다는 점일까요? 실리콘 교체 여유분과 김서림 방지 안경 닦기 그리고 교체 시범까지 보여주시고 방문을 마무리했습니다.

린드버그 코받침 교체방법

실리콘 교체의 경우 쉽지는 않으나 충분히 혼자 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안경 피팅도 다시 할 겸 2-3년에 한 번씩 안 점을 방문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코받침이 암, 수로 구분되어있어 끼우는 방식이라 혼자 교체하기 어려워 매번 안경점을 방문하시는 분도 있습니다. 하지만 교체 노하우를 알려 셨어요.

린드버그 코받침 교체사진
  1. 너무 작아 손으로 잡기 힘드니 테이프를 사용해 코받침을 고정한다.
  2. 테이프로 고정한 코받침을 안경에 조립하듯 손으로 살짝 눌러준다.
  3. 안경알을 안경닦이로 감싼 후 양쪽을 니퍼로 꾹 눌러준다.

이렇게 교체하시면 집에서도 손쉽게 코받침 교체가 가능합니다. 이상 세란 안경의 방문기를 마치며 이 정보가 많은 도움이 되었다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