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잡담

변산 오션플레이 음식,가격

by 투자하는생각남 2023. 5. 12.

변산 소노벨(구. 대명 리조트) 안에 위치한 오션플레이에 다녀왔습니다. 다른 워터파크와는 다르게 직영 음식점만 존재했습니다. 워터파크의 특성상 외부음식의 반입은 불가능하며 모든 음식은 내부에서만 골라야 하기 때문에 가격과 음식 후기에 대한 정보를 포스팅하겠습니다.

 

변산 오션플레이 1층 음식점

 

 

1층 음식점에는 간단한 메뉴의 음식과 군것질 위주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소시지와 추로스를 먹어보았는데 맛은 무난한 편이었고 여느 워터파크처럼 높은 가격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내부는 깔끔한 편이나 매장의 규모가 작아 점심시간에는 굉장히 줄이 길어지기 때문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1층 매장의 메뉴와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변산_오션플레이_메뉴
변산_오션플레이_1층_메뉴_가격

특이한 점은 커피 전문점이 전혀 없기 때문에 캔커피(칸타타)만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정말 가능만 하다면 제가 커피전문점을 하나 입점시키고 싶었습니다. 굳이 아메리카노를 사려면 워터파크 밖에 위치한 투썸플레이스 등의 커피전문점에 방문해야 합니다. 가능은 하지만 수영복을 입고 나가는 것도 창피한 일이기 때문에 아쉬운 점이 많았습니다.

변산_오션플레이_음료
변산_오션플레이_음료

변산 오션플레이 2층 음식점

2층에는 좀 더 본격적인 식사 위주의 음식을 팔고 있습니다. 식사 시간에 맞춰 미리 음식을 만들어 놓지만 사람이 밀리기 시작하기 대기가 무한정으로 길어지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저는 음식을 주문한 뒤 바로 나왔지만 20분 뒤에 도착한 사람들의 경우 줄 서고 음식을 기다리는데 30분 이상의 시간을 기다리는 것을 보았습니다. 확실히 워터파크에서는 조금 이른 식사와 간식의 조합이 괜찮은 것 같습니다.

변산_오션플레이_2층_메뉴
변산_오션플레이_2층_메뉴_가격

음식의 양과 맛은 원터파크 치고는 적당히 만족스러운 수준이었습니다. 아마도 에너지를 많이 쏟는 만큼 더 배고플 수도 있었겠지만 거듭 말하는 원두커피의 부재를 제외한다면 크게 불만은 없었습니다. 입 짧은 아들도 맛나게 먹었던 메뉴 사진을 한 장 올리겠습니다.

변산_오션플레이_음식
변산_오션플레이_음식

입장권 싸게 사는 법 + 각종 가격

어떠한 경우의 수를 대입해 봐도 네이버에서 예약권을 구입하시는 것이 가장 쌉니다. 기명회원 본인이라 50% 할인을 받는다고 해도 비슷한 가격입니다. 다만 네이버 예약권의 경우 하루 전에는 구매를 해야 사용하실 수 있기 때문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카바나 종일권의 금액은 8만 원, 둥지배드의 가격은 6만 원, 썬배드 가격은 2만 원입니다. 전부 오픈 후 20분 안에 매진되기 때문에 사용하실 계획이 있다면 바로 수영장 안에 있는 의무대옆 예약 데스크로 가실 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구명조끼는 6천 원이며 모자와 마스크는 안 써도 상관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