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잡담

마나가하 패러세일링 후기 및 비용

by 투자하는생각남 2024. 2. 21.

괌이나 사이판에는 액티비티가 유명합니다. 아무래도 동남아 보다 훨씬 맑은 바다 때문 인 것 같습니다. 사이판에 마나가하섬 투어를 다녀오면서 패러세일링을 체험한 후 후기를 남깁니다. 개인적으론 태국 파타야의 꼬란섬보다 재미있었습니다.

 

마나가하섬 패러세일링 배시간

패러세일링은 마나가하섬에 들어가거나 나갈 때 하게 됩니다. 보통 업체에서는 신청자를 받은 스케줄을 짜기 때문에 언제 할지는 하루 전에 알 수 있습니다. 그냥 섬에 들어가는 것에 비해 패러세일링을 신청하게 되면 입도와 출도시간이 좀 더 자유롭습니다. 

  • 입도- 9:10, 9:50, 10:30, 13:10
  • 출도- 11:10, 12:00, 12:50, 14:30, 16:00

위 시간 중 입도와 출도 시간을 선택하면 하루전날에 언제 패러세일링을 할지 알려줍니다. 개인적으론 나올 때 하는 것이 좋아 보입니다. 아침 일찍은 약간 쌀쌀해 보였습니다. 그리고 마나가하섬에서는 최대한 오랜 시간 있는 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 막상 다녀와보니 생각보다 시간이 너무 빨리 흘러서 아쉬웠습니다. 일단은 섬에 도착해서 마나가하의 자연을 만끽하고 스노클링을 질시길 바랍니다.

마나가하 바다
마나가하 바다

패러세일링 후기

태국 꼬란섬에 가서도 해보았지만 사이판의 바다는 정말 맑은 것 같습니다. 패러세일링의 높이도 훨씬 높이 올라가는 듯하고 공기가 너무 맑기 때문에 청량감이 이루 말할 수 없습니다. 이점이 태국과의 가장 다른 점 같습니다. 아무래도 태국의 미세먼지는 유명하니 말입니다.

 

일단 제트보트 뒤에 서 낙하산을 지고 있으면 바람을 따라 올라가게 되는데 아래에서 보는 느낌은 이렇습니다. 바람에 따라 보트속도를 조절하기 때문에 크게 무서울 것은 없습니다. 그냥 하늘 중간에서 미친듯한 경치를 즐겨주면 됩니다.

사이판 패러세일링
사이판 패러세일링

보트는 두 가족이 함께 탔는데 같이 탄 어르신의 경우 70대는 넘어 보이지만 정말 잘 즐기셨습니다. 나이는 그다지 중요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11살이 된 아들은 저와 같이 탔는데 너무 재미있어했습니다. 너무 겁이 많은 경우만 아니라면 한 번쯤 꼭 타보시라고 추천하고 싶습니다.

마나가하 패러세일링
하늘에서본 바다 속

물이 얼마나 맑은지 하늘에서 바닷속이 전부 들여다 보입니다. 또한 주위를 둘러봐도 사방에 시야를 가리는 것이 단 하나도 없습니다. 위아래 앞 뒤 전부 트여있다는 느낌은 정말이지 생소했습니다. 만약 다음에 또 온다면 또다시 탈 의향이 있습니다.

 

패러세일링 비용

미국은 달러를 사용하기 때문에 환율이 비싸면 어쩌나 싶었습니다. 그러나 계산해 보니 우리나라에 비해 액티비티가 훨씬 저렴했습니다. 보통 마나가하 왕복 배편과 패러세일링을 패키지로 합쳐서 55$ 정도를 받습니다. 물론 숙소에서 부두까지 픽업/픽아웃 하는 비용까지 포함입니다.

 

반면에 왕복 배편만 따로 결재해도 인당 23$입니다. 그렇다면 32$가 차이 나니 환율 1300원 기준으로 41000원 정도가 되겠습니다. 맙소사, 패러세일링이 4만 원이면 해볼 만하지 않나요? 게다가 똥물이 아니라 태평양 맑은 바다에서 말입니다.

마나가하 액티비티
마나가하 액티비티

물론 마나가하 섬에 들어가려면 환경세 10$가 추가입니다. 그리고 패러세일링을 타는 부두는 3$의 부두세를 추가로 내야 합니다. 부두세를 내더라도 패리보다 시간을 아낄 수 있어 좋았습니다. 패리는 배 시간도 제한적이고 속도도 느리니 말입니다. 그리고 쾌속 보트라고 해서 멀미하시는 분은 보지 못했습니다. 이와 같은 정보를 참고해서 좋은 여행 즐기시길 바랍니다.

 


사이판 경비(자유여행/리조트) 일정 추천

 

사이판 경비(자유여행/리조트) 일정 추천

사이판 여행을 계획할 때 리조트에서 휴식을 원하시는 분도 있지만 자유여행을 원하시는 분들도 계실 겁니다. 두 가지 여행의 장단점과 경비는 얼마나 다른지를 비교해 보겠습니다. 그다음 사

bdo105.tistory.com

사이판 오케이농장 정글투어 솔직 후기

 

사이판 오케이농장 정글투어 솔직 후기

사이판에 숨겨진 보물 같은 곳이 있습니다. 정글 같은 농장을 탐험하며 열대과일을 마음껏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겉핥기식의 체험이 아닙니다. 업체를 통해서는 갈 수 없는 곳. 숨겨진 보석 같

bdo105.tistory.com

 

댓글